[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중고나라가 한 달 동안 중고나라 앱에서 중고나라 페이로 거래한 모든 중고 물품 택배 거래에 대해 택배비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중고나라의 택배비용 무제한 지원 이벤트는 중고나라 앱의 안정성과 비대면 택배 거래의 편리함을 더 많은 이용자에게 알리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중고나라가 한 달 동안 중고나라 앱에서 중고나라 페이로 거래하는 경우 택배비를 지원한다. (사진=중고나라)
이번 이벤트는 6월13일까지 중고거래 횟수 제한 없이 중고나라 공식 앱에서 중고나라 페이로 거래한 모든 판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결제 후 판매자가 편의점 택배를 신청 후 상품을 발송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응모 후 택배비 환급은 매주 목요일 자정까지 중고나라 페이로 최종 확정된 중고거래에 대해 매주 금요일 오후부터 순차적으로 현금 지급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첫 중고나라 페이로 중고거래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는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하는 별도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홍준 중고나라 대표는 "중고나라는 오랫동안 거래 환경 개선 노력으로 현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중고거래 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중고나라는 새로운 C-커머스 중고거래 플랫폼의 미래를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