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교원 빨간펜,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여
입력 : 2022-07-05 오후 1:51:38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교원 빨간펜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교원 빨간펜은 방학을 맞은 아이들이 아이캔두를 체험하고, 아이캔두와 함께 수준에 알맞은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됐다고 설명했다. 유교전은 10세 이하 자녀의 학부모 및 교육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유아동 관련 교육 및 용품, 서비스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유아동 전문 전시회다.
 
유교전 참여와 더불어 아이캔두 사전 상담신청 및 상담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후 1시 이후 빨간펜 부스를 방문하거나 사전 상담을 신청한 선착순 고객 30명에게 매일 '아이캔두 학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학습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연령별 소전집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유교전 현장에서 아이캔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연령별 사은 전집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아이캔두 또는 도요새 학습 프로그램 계약 시 최대 20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마일리지는 교원 빨간펜 멤버십 상품 계약 시 고객에게 지급되는 포인트로서 학습 프로그램 및 전집, 생활용품 구매 시 결제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한 가족 내에서 두 자녀가 동시에 아이캔두를 계약하면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캔두는 초개인화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는 AI학습이다. 유아부터 초등생 대상의 맞춤학습을 선보이는 아이캔두는 누리키즈(4~7세)와 초등생(초등 1~4학년) 대상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전과목 AI 학습 아이캔두는 몰입감 있는 학습환경 구현을 위해 실사형 Ai 튜터와 메타버스 교실을 도입했다. 또한 가상 학습 공간인 아이클래스에서 또래 친구들과 소통하며 학습할 수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자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할 계획"이라며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유교전에 방문해 알파세대에 최적화 된 아이캔두를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원 빨간펜 유교전 이미지. (사진=교원)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