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7일부터 10일까지 4일 동안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7월 멤버십데이’를 실시한다.(사진=이니스프리)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7일부터 10일까지 4일 동안 다양한 혜택이 가득 쏟아져 놓칠 수 없는 ‘7월 멤버십데이’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7월 멤버십데이’에서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 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6천원 즉시 할인 혜택의 ‘이니스프리 X 카카오페이 머니 프로모션’과 삼성카드 링크(LINK) 혜택 적용 후 2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카드 링크 제휴 프로모션’ 등 결제수단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할인 혜택을 적용 후 최종 결제 금액이 4만원 이상일 시 ‘마일드 시카 무기자차 선크림 20mL’를 증정하며,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히알루론 수분 선크림 20mL’ 또는 ‘마일드 시카 무기자차 선크림 20mL’를 택1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을 포함,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짝꿍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그린티 씨드 크림’ 동시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의 뜨거운 햇빛과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할 수 있는 ‘선크림’ 제품의 경우 1개 구매 시 30%, 2개 이상 구매 시 50% 저렴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앞서 미리 구비해두기 좋다.
지금이 아니면 만날 수 없어 특별한 ‘라스트 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라스트 찬스’는 이니스프리의 클리어런스 제품을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로, 최대 40%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름철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그린티 씨드 세럼 & 크림 듀오 기획세트’ 및 ‘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세트 2종’은 3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남성 피부 수분 관리에 도움을 주는 ‘포레스트 포맨 2종 세트’를 비롯한 ‘레디 포 더 밀리터리 세트’, ‘올리브 리얼 스킨케어 스페셜 세트’는 4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