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공민정, ‘천원짜리 변호사 출연 확정…생활형 검사 역할
입력 : 2022-07-15 오전 10:55:2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공민정이 천원짜리 변호사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HB 엔터테인먼트 측은 15일 “배우 공민정이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나예진 역으로 출연한다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공민정에게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 원실력은 단연 최고인 변호사 천지훈(남궁민 분)이 돈 많은 법꾸라지들과 몸값 비싼 변호사들과 맞서 싸우는 통쾌한 법정 활극이다.
 
공민정은 극 중 누가 물으면 ‘검찰 공무원’이라고 말할 정도로 생활형 높은 검사 나예진 역으로 분한다잘나가는 선배동기들을 보면 부럽지만 초심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천지훈백마리(김지은 분등 후배들이 따르는 선배로 다채로운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민정은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밤의 해변에서 혼자’, ‘사라진 밤’, ‘풀잎들’, 82년생 김지영’드라마 ‘아는 와이프’, ‘야식 남녀’,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특히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표미선 역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해내며 신스틸러의 활약을 톡톡히 해냈다이번 ‘천원짜리 변호사’를 통해 발산한 공민정 또 다른 매력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공민정 출연 확정. (사진=HB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