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객실(사진=프리즘)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서울드래곤시티 한정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리즘은 티몬 이사회 의장 출신 유한익 대표가 이끄는 RXC가 만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라이브 방송 시작부터 1주일간 프리즘 앱에서 진행된다. 같은날 오후 9시부터는 ‘Fantastic Party Night 패키지’의 라이브 슬라이딩 경매 방송이 이어진다. 패키지에는 파티룸 대관, 주류 및 케이크 제공,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디럭스 스위트 총 2박 등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프리즘 체크인 라이브 방송에서는 ‘이비스 스타일 수페리어 객실’을 주니어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해 7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노보텔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룸’은 디럭스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의 중심 용산에 위치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로 1700여개의 객실과 다양한 레스토랑 및 바, 문화 공간 등이 함께 어우러져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유한익 RXC 대표는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앱 프리즘을 통해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와의 단독 패키지를 라이브커머스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서울드래곤시티의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경험하는 동시에 시원한 여름 호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