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SK매직,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 출시
입력 : 2022-08-22 오전 10:52:32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SK매직은 12인용 '터치온(Touch-On)' 식기세척기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Touch-On Pro)'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는 기존 12인용 타입과 외형 크기는 동일하지만 내부 적재공간 효율을 극대화했다. 한식기 기준, 국내 최대 용량, 14인용 크기의 적재 공간을 실현해 많은 양의 설거지도 한번에 가능하다. '4D플렉서블 바스켓'을 적용해 상하좌우 자유롭게 바스켓 이동이 가능하다. 식기를 모양과 크기에 상관없이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바스켓 높낮이 조절까지 가능해 대형 곰솥이나 프라이팬, 압력밥솥 등 큰 조리 도구도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14인용 식기세척기_터치온 프로(내추럴 코랄). (사진=SK매직)
 
세척력도 강력해졌다. 고온의 강력한 물살과 스팀이 상·중·하단 위치한 3개의 세척 날개를 통해 한국 식기에 최적화된 각도로 분사돼 눌어 붙은 밥풀, 각종 양념과 기름때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세척한다. 여기에 하단 두 개의 모서리에 위치한 '듀얼웨이브 존'이 물살이 잘 닿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깨끗하게 세척한다.
 
워터케어 필터를 거친 깨끗한 세척수가 그릇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돼 황색포도상구균 등 총 28종의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까지 99.999% 살균 세척한다. 세척이 끝난 후에는 응축 팬이 식기세척기 제품 내부 스팀을 응축해 1차 건조하고, 100℃의 뜨겁고 강력한 열풍건조로 식기를 2차 건조한다. 건조 후에는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아 있는 잔여 스팀과 냄새를 배출해 추가 건조한다.
 
특히 주방 인테리어의 조화를 위해 전면 도어 교체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뉴트럴 실버, 내추럴 화이트 2가지 기본 색상에 모하비 실버, 내추럴 베이지, 코랄, 그린 등 다양한 색상의 패널을 추가해 사용할 수 있다. 판매가는 159만원이며, 렌털의 경우, 월 3만1900원(의무사용기간 60개월 기준)에 이용 가능하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