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제’를 실시한다.(사진=ABC마트)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감사제’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02년 8월 국내에 처음 설립된 ABC마트 코리아는 전 세계 150여개 브랜드를 취급하며 철저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바탕으로 국내 슈즈 유통시장을 주도해왔다.
ABC마트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혜택으로 가득한 고객감사제를 마련했다. 오는 이달 31일까지 전국 ABC마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 진행되며 다족 할인을 비롯해 할인 바우처, 기념 사은품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국 ABC마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인기 슈즈 상품을 대상으로 다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족 구매 시 10% 할인, 2족 구매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슈즈나 의류 상품을 구입하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ABC마트는 뉴발란스, 아디다스, 휠라, 디스커버리, 아식스, 컨버스, 라코스테, 프레드페리 등 8개 인기 브랜드와 함께 20주년 특별 기획 사은품도 준비했다. 각 브랜드 별로 썸머 캐리백, 에코백, 미니백, 그립톡 등 ABC마트 20주년을 맞아 기획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매장에 따라 제공되는 사은품은 상이하다.
2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신상품도 선보였다. ABC마트는 반스와 협업해 20주년 기념 한정판 운동화 ‘어센틱 44 DX’를 론칭했다. 빈티지한 트로피컬 패턴으로 세월감을 살려 지난 20년간 ABC마트와 브랜드 반스가 동행해온 히스토리를 힙하게 표현해냈다.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ABC마트의 ESG 경영 철학에 맞춰 유기농 코튼을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고객이 보내주신 큰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최고의 서비스와 함께 따뜻한 지역 사회 구현을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