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교원 웰스,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 출시
입력 : 2022-09-02 오후 3:25:47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는 고객이 원하는 모종을 직접 선택해 담는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웰스팜은 집에서 손쉽게 무농약 채소를 재배해 먹을 수 있도록 돕는 수경재배 방식의 가정용 식물재배기다.
 
이번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는 고객에게 더욱 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상품이다. 패키지별로 정해진 품종만 이용할 수 있는 기존 모종 패키지 상품과 달리 고객이 직접 선택한 모종을 배송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모종은 최대 2개 품종까지 선택 가능하며, 2개월마다 변경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를 통해 선택할 수 있는 모종은 총 12개 품종이다. △버터헤드 △바타비아 △멀티레드 △로메인 △적오크리프 △케일 △청경채 △비타민다채 △로사이탈리아나 △적소렐 △레드프릴 △항암채 등 고객의 만족도와 이용률이 높은 채소 모종이다. 
 
교원 웰스는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초 1회에 한정해 다양한 채소 모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웰스팜 웰컴 모종 패키지를 제공한다. 경험 모종 수는 기종에 따라 와이드형(12구) 12개, 슬림형(6구) 6개 품종으로 구성됐다.
 
웰스가 '웰스팜 모종 자유선택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교원 웰스)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