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SK매직 "앞뒤 두께 30% 줄인 초슬림 식기세척기 인기"
입력 : 2022-09-26 오후 2:58:09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SK매직은 지난 4월 선보인 초슬림 식기세척기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은 일반 제품 대비 앞뒤 두께를 30%이상 줄인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이 넓지 않은 소형 평수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식기세척기 6인용(DWA-2910)은 크기가 작아 1인 가구는 물론 신혼부부, 실버가구에도 사용하기 좋다.크기는 줄었지만 내부 용량은 동급 모델 대비 최대 적재량을 제공한다. 상·하단 2단 트레이 분리 구조로 설계해 최대 6인 기준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으며, 곰솥과 대형 냄비(24호), 프라이팬(28호 기준) 등도 여유롭게 적재할 수 있다.
 
세척도 강력하다. 상·하단과 후면, 3개의 면에서 나온 총 27개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내부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99.999% 살균세척한다. 세척이 끝나면 식기에 남아있는 뜨거운 열기로 물기를 빠르게 자연건조 시키고, 자동 문열림 기능으로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습증기와 음식물 냄새를 빠르게 배출해 자연건조를 진행한다. 색상은 화이트, 아이보리, 미스티블루 총 3종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지난 1993년부터 한국형 식기세척기 개발에 앞장선 SK매직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평가'에서 20년 연속 식기세척기 부문 1위로 선정될 만큼 최고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기세척기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매직의 초슬림 식기세척기 6인용. (SK매직)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