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프리미엄 브랜드관 C.에비뉴가 하반기 최대 혜택을 담아 ‘C.에비뉴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연다.(사진=쿠팡)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쿠팡의 프리미엄 브랜드관 C.에비뉴가 하반기 최대 혜택을 담아 ‘C.에비뉴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연다.
4일 쿠팡에 따르면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연간 최대 규모로 할인하는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매년 상반기, 하반기, 두 차례 열린다. 지난 3월 처음 열린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고객의 큰 관심을 받았다.
쿠팡은 고객의 호응에 힘 입어 이어 하반기에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기간 내 할인 혜택가는 물론 다양한 추가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밖에 브랜드 별 단 하루 추가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단 하루 브랜드 딜’과 인기 명품 뷰티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1일 특가’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시 최대 정품급 상품을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단,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설화수 자음2종 에센셜 컴포트 데일리 루틴 세트, 헤라 블랙 쿠션, 비오템 아쿠아파워 올인원,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립밤 듀오 세트 등이 있다.
쿠팡의 C.에비뉴는 프리미엄 브랜드 온라인 편집숍으로 명품 뷰티부터 패션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한다. 비오템, 어반디케이, 에스티로더, 달팡, 맥, 바비브라운 등 C.에비뉴에 입점된 명품 뷰티 상품은 모두 본사에서 직접 매입한 정품으로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C.에비뉴를 이용하면 백화점을 굳이 가지 않고도 명품 화장품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며 “이번 럭셔리 뷰티 페스타로 프리미엄 뷰티 제품을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