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넥센타이어, '윈가드 스노보드팀' 창단
이상호, 홍승영, 권용휘 등 구성
입력 : 2022-11-02 오전 9:10:54
[뉴스토마토 황준익 기자] 넥센타이어(002350)는 알파인 스노보드팀인 '윈가드 스노보드팀'을 창단했다고 2일 밝혔다.
 
창단식은 지난 1일 서울 강서구 마곡에 위치한 넥센중앙연구소 더넥센유니버시티에서 강호찬 넥센타이어 부회장, 이현종 사장, 윈가드 스노보드팀의 현병준 코치 및 선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진 왼쪽부터) 윈가드 스노보드팀 권용휘 선수, 현병준 코치, 넥센타이어 강호찬 부회장, 윈가드 스노보드팀 이상호, 홍승영 선수.(사진=넥센타이어)
 
윈가드 스노보드팀은 이상호, 홍승영, 권용휘 등 우수한 실력을 가진 선수들로 구성 됐다. 특히 이상호 선수는 2021/22 시즌 국제스키연맹(FIS), 알파인 스노보드 월드컵 남자부 종합 순위에서 랭킹 포인트 604점을 기록, 한국인 최초로 시즌 종합 우승을 거둔 선수다.
 
넥센타이어는 선수들의 유니폼, 보드 및 헬멧 등을 통해 브랜드를 노출하고 스노보드를 활용한 아카데미 운영 및 일반인 대상 대회 개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강 부회장은 "뛰어난 실력을 가진 국내 스노보드 선수들이 2026년 이탈리아 동계 올림픽에서 선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비인기 스포츠 종목의 활성화를 위해 힘쓰며 스포츠를 통한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준익 기자 plusik@etomato.com
황준익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