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투자자문은 11월 14일(월), 16일(수), 21일(월), 23일(수), 27일(일) 저녁 8시 30분에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카데미는 토마토투자자문이 개인투자자들에게 투자 전략과 유망 종목 및 매매방법에 대해 사전에 정한 커리큘럼에 맞춰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오는 11월 14일에 토마토투자자문 박준현 운용역이 ‘대반격을 준비하자’ 라는 주제로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준현 운용역은 금리인상 속도조절 기대감과 경기침체 우려 완화로 인해 주식시장의 반등이 예상되기 때문에 지금이 훌륭한 기업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번 아카데미에서 리스크 관리방법과 변동성 장세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투자 마인드 확립 그리고 시장분석, 산업분석, 투자유망종목 접근을 통한 박준현 운용역의 노하우를 자세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은 총 5강으로 구성되어 있고 마지막 강의는 특강으로 진행된다. 현시점 시장분석과 연말/연초 주도업종 소개 그리고 투자유망종목 추천 순으로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있다.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토마토투자자문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박준현 운용역의 기존 자문서비스 고객은 이번 아카데미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박준현 운용역의 자문서비스도 11월 30일까지 30%할인을 진행중이다.
아카데미는 11월 27일 종료 이후에도 6개월간 녹화방송이 제공되기 때문에 아카데미 당일에 시청을 못해도 녹화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하고 반복시청 또한 가능하다. 아카데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토마토투자자문 아카데미에서 볼 수 있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