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코웨이 "매트리스 탑퍼·커버, 렌털기간 중 무료로 교체"
입력 : 2022-11-16 오후 4:58:03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실내 환경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교체형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같은 추세에 발맞춰 코웨이(021240)는 자사 매트리스 탑퍼·커버 무상 교체의 강점을 강조하고 나섰다. 
 
16일 코웨이에 따르면 코웨이는 자사의 탑퍼·커버 교체형 매트리스 3종에 대해, 제품 렌탈 기간 동안 매트리스 탑퍼 또는 커버를 무상으로 1~3회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기적인 케어서비스와 별도로 이같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진행, 좀더 쾌적한 수면환경을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슬림탑퍼교체 프라임 매트리스(S사이즈)는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 부분이 쉽게 분리·교체할 수 있는 슬림 탑퍼가 탑재됐다. 이 제품은 폐 페트병을 원료 상태로 재활용해 생산한 리젠(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를 매트리스 원단에 적용해 친환경성을 강화했다. 
 
탑퍼교체 프라임플러스2 매트리스는 신체 곡선에 따라 7개의 각기 다른 밀도로 체중을 분산시키는 '에르고노믹스(인간공학) 7존 폼 탑퍼'와 신체 하중에 따라 7개 영역으로 나눠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는 '7존 듀얼 독립 스프링'이 동시에 탑재됐다. 
 
커버교체 원바디2 매트리스는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결합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뛰어난 공간 활용성이 특징이다. 신체가 직접 닿는 매트리스 상단을 분리형 워셔블 커버로 구성해 자가 관리가 가능하다. 워셔블 커버는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섬유인 텐셀 원사 함유 소재로 항균성이 높아 위생적이라는 설명이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하며, 4개월 마다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전문 장비를 활용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케어 서비스는 매트리스 오염 측정을 시작으로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UV 살균, 진드기 패치 부착 등 총 7단계로 구성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매트리스는 수면 중 흘리는 땀과 몸에서 발생하는 각질, 그 외 먼지 등으로 쉽게 오염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가 필수"라며 "주기적인 케어서비스는 물론 탑퍼·커버까지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가 출시한 탑퍼·커버 교체형 매트리스 3종은 제품 렌탈 기간 동안 매트리스 탑퍼 또는 커버를 무상으로 1~3회 교체가 가능하다. (사진=코웨이)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