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ZIO가 토이스토리&스누피와 첫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송지오)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SONGZIO(송지오)는 연말을 맞아 토이스토리, 스누피와 협업한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출시 전 선예약부터 완판되었던 2022년 봄·여름(SS) 송지오옴므X토이스토리 컬래버레이션 컬렉션과 지제로X스누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의 인기 아트워크를 선정해 각 4피스씩 총 8피스로 구성됐다.
‘송지오옴므X토이스토리’의 컬래버레이션 ‘Toy Studio’ 컬렉션은 송지오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토이스토리의 캐릭터들을 실크 스크린, 핸드 프린트, 자수 기법으로 만들어졌다. ‘지제로X스누피’ 컬래버레이션은 최근 레트로가 유행인 만큼, 레트로 캐릭터의 대명사인 스누피와 지제로만의 젊은 유스 감성, 그리고 도시의 모던함을 결합해 유니크한 피스들을 선보였다.
송지오 홀리데이 컬렉션은 송지오 공식 홈페이지과 스토어를 통해 선공개됐다. 오는 9일부터는 갤러리아 명품관, 신세계 본점,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 본점, 롯데 부산본점, 더 현대 서울 등 전국 송지오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된다.
송지오 디자이너는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송지오의 컬래버레이션은 송지오 하우스가 가장 중요시하는 가치인 크리에이티비티를 극대화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송지오 만의 유니크한 컬렉션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