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한채영, 제이플렉스와 전속 계약…이준영·한상진 한솥밥
입력 : 2022-12-19 오후 3:34:5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한채영이 제이플렉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제이플랙스는 19배우 한채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장르에서 매력을 발휘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한채영이 앞으로도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채영은 데뷔와 동시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다. 특히 KBS 2TV ‘쾌걸춘향’, KBS 2TV ‘꽃보다 남자’, MBC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 ‘예쁜 남자등 수많은 작품에서 연기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한채영은 중국에 진출해 영화빌 딜’, 드라마젊은 부부’, ‘1931년적애정등 다수의 작품에서 맹활약하며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했다. 최근 개설한 한채영의 중국 틱톡 도우인 계정의 첫 게시물은 하루 만에 연예계 카테고리 핫이슈 1위를 기록하며 여전한 중화권 영향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 MBC ‘오지의 마법사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채영은 털털한 성격과 인간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특히 JTBC4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에서는 세심한 배려와 따뜻한언니면모를 보여주며 무한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특히 한채영은화장대를 부탁해시리즈를 시작으로한채영 부티끄‘, ’와이낫에 이르기까지 뷰티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남다른 행보를 보였다. 매 작품마다인생캐릭터를 경신해 온 것은 물론 뷰티 트렌드 세터로서 영향력을 과시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등극한 바 있다.
 
제이플랙스는 최근 넷플릭스 영화모럴센스’, 드라마일당백집사’, ‘D.P.’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서 활약 중인 이준영이 소속되어 있으며, 최근 배우 한상진과 권소현, 김강민 등을 영입했다.
 
한채영 전속계약. (사진=뉴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