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안희연, '사랑이라 말해요' 출연 확정 '열일 행보'
입력 : 2023-01-16 오전 8:47:4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안희연이 '사랑이라 말해요'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16일 안희연이 디즈니+ 오리지널 '사랑이라 말해요' 합류 소식을 전했습니다. 안희연은 지난 작품과는 또 다른 캐릭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사랑이라 말해요는 체질에 맞지 않는 복수에 호기롭게 뛰어든 여자 우주(이성경 분)와 복수 대상이라 하기엔 미치도록 짠한 남자 동진(김영광 분), 만나지 말았어야 할 두 남녀의 감성 로맨스로 팍팍한 현실에 지친 남녀가 날 선 감정으로 시작해 서로를 이해하며 변화하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입니다.
 
극 중 안희연은 동진의 전 여자친구인 강민영 역을 맡았습니다. 민영은 동진과의 끝나버린 사랑을 되돌리고 싶어하는 인물입니다. 안희연은 내면의 상처를 가진 캐릭터의 서사와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을 더 풍성하게 장식할 예정입니다.
 
안희연은 웹드라마 '엑스엑스'를 통해 배우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린 후,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낫서른',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 JTBC '아이돌 : The Coup’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했습니다. 최근에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판타G스팟'의 사회 생활 만렙 손희재 역을 통해 캐릭터의 성장기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많은 시청자에게 공감을 유발했습니다.
 
이처럼 안희연은 장르와 캐릭터에 구분 없이 다양한 작품을 통해 늘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와 관객을 만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 '사랑이라 말해요'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안희연이 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 2023 2월 공개될 예정입니다.
 
안희연 출연 확정. (사진=써브라임)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