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두발로 티켓팅' 최민호,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패기 선사 예고
“색다른 조합 배우, 선사하는 재미·감동 기대해달라”
입력 : 2023-01-20 오전 10:34:2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최민호의 뉴질랜드 여행기가 20일 드디어 베일을 벗을 예정입니다.
 
최민호는 청춘들을 여행 보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본격 대리고생 로드트립 티빙 오리지널두발로 티켓팅에 하정우, 주지훈, 여진구와 함께 출연, 화려한 라인업으로 시작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이끌고 있습니다.
 
특히 최민호는 그간 쌓아온 예능감과 독보적인 열정으로 청춘들에게 선물할 여행 티켓을 확보하려 뉴질랜드의 대자연 속에서 진행되는 돌발 미션들을 완수, ‘인간 비타민답게 전방위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상승시켜 특별한 의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최민호는 예능에 익숙하지 않은 하정우, 주지훈에게는 특유의 쾌활함과 넉살로 긴장감을 풀어주는 특급 조력자로 활동하는가 하면 동생 라인인 여진구와는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생성, 중심축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여두발로 티켓팅에서 펼칠 활약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최민호는색다른 조합의 배우들이 버라이어티한 도전들과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두발로 티켓팅을 보시는 모든 분이 다시 한번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지시길 바라며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남겨 본편에 대한 관심을 높였습니다.
 
청춘 만화의 실사판최민호의 출연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두발로 티켓팅20일 오후 4시 티빙에서 1, 2화가 동시 런칭 되며 이후 주 1회씩 공개된다
 
티빙 '두발로 티켓팅'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사진=티빙)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