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김태향, '청춘월담'·신성한 이혼' 캐스팅
충직한 심복부터 나쁜 남자까지
입력 : 2023-02-07 오전 11:28:2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다양한 작품으로믿보배에 등극한 팔색조 연기파 배우 김태향이 tvN ‘청춘월담 JTBC ‘신성한, 이혼등 새 작품들에 연속 캐스팅되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습니다.
 
소속사 네임엔터테인먼트는배우 김태향이 6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청춘월담에 병조군관윤승범으로 캐스팅됐다고 전했습니다. 첫 사극 출연작이 될청춘월담에서 김태향은 좌의정 한중언(조성하 분)의 아들 한성온(윤종석 분)의 충직한 심복이자, 명문가의 충직한 집사로서 충언을 아끼지 않는 윤승범으로 변신,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김태향은 또 배우 조승우가 주연으로 발탁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드라마신성한, 이혼에서는 대남전자의 외아들이자 진영주(노수산나 분)의 남편서정국역을 맡았습니다.
 
김태향은 JTBC ‘부부의 세계에서 차도철 의원 역, tvN ‘악의 꽃에서 박진규 기자 역을 맡으며 드라마 제작진들이 선호하는 배우로 입지를 굳혔습니다. 본업인 연극 무대에서 갈고 닦은 연기력을 영화와 드라마에서도 한껏 펼치는 중입니다.
 
SBS ‘라켓소년단에서는 방윤담(손상연 분)의 든든하고 현명한 아버지로 출연했으며, ‘엉클에서는 아내를 두고 다른 여자와 밀회를 벌이는 성형외과 의사 캐릭터로 매 작품마다 완전히 다른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편, 김태향은 최근 연극 무대로 돌아가가면산장 살인사건에 출연했습니다. 코믹한 도둑다구역할을 맡은 김태향은 연극계코믹연기의 대가로 정평이 난 배우답게, 함께 출연한 선배 배우 이원종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갈채를 받았습니다. 이처럼 김태향은 방송과 무대를 가리지 않고 여러 작품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2023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김태향은 소속사 네임엔터테인먼트를 통해첫 사극 도전인청춘월담을 위해 승마와 무술 연습으로 많은 땀을 흘리며 준비해왔다. 대역 없이 직접 소화한 화려한 액션 신도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다음 작품인신성한, 이혼에서도 다른 출연작과 차별화되는 캐릭터 창출로 시청자들에게 만족감을 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김태향 캐스팅.(사진=네임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