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김하온 하이어뮤직과 계약만료
입력 : 2023-05-09 오후 2:49:2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아티스트 김하온 (HAON)이 하이어뮤직과 계약이 만료됐습니다.
 
8일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은 5 김하온과의 전속계약 만료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지금까지 하이어뮤직과 함께한 김하온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며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겠다앞으로도 김하온을 향한 팬분들의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2018 Mnet ‘고등래퍼2’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대중의 선명한 눈도장을 찍은 김하온은 같은 해 하이어뮤직 입단 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2018 6월 데뷔 싱글 LOVE ! DANCE !’를 시작으로 첫 EP TRAVEL: NOAH싱글 Good Luck, ‘꽃’, BwB’를 발매하며 탄탄한 랩 스킬과 개성 강한 플로우로 힙합 씬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또한하이어뮤직의 컴필레이션 앨범 H1GHR : RED TAPE’와 H1GHR : BLUE TAPE’에 참여하고박재범·식케이·pH-1과 함께 비의 ‘깡’을 리믹스한 음원 ‘깡 Official Remix’를 발표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했습니다.
 
뚜렷한 음악적 색깔은 물론 특유의 유니크한 캐릭터로도 음악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에는 현재 그루비룸(규정휘민), pH-1, Woodie Gochild, BIG Naughty(서동현), TRADE L, JMIN, 박현진, SMMT 등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습니다.
  
김하온(사진=하이어뮤직)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