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플랜트 카누캡슐라운지. (사진=동서식품)
[뉴스토마토 고은하 기자]
동서(026960)식품은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KANU BARISTA)'를 선보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서식품 측은 카누 바리스타 전용 캡슐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향미에 따라 8종으로 출시해 로스팅 강도에 따른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카누 바리스타 출시와 함께 동서식품은 카누 브랜드의 체험 공간인 '카누 하우스'와 '카누 캡슐 라운지' 등 방문객들이 제품을 맛보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동서식품은 서울 성수동에 카누 브랜드 팝업스토어인 카누 하우스를 열고 5월 21일까지 운영했습니다. 카누 하우스는 각 층마다 카누 브랜드의 철학과 스토리를 소개하는 공간부터 오피스, 홈, 시티 등 카누와 함께하는 일상 속 모든 순간을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카누 팝업스토어 '카누 하우스'. (사진=동서식품)
아울러 동서식품은 오는 8월 31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브랜드 체험공간인 맥심플랜트 지하 2층에서 '카누 캡슐 라운지’를 운영합니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국내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아메리카노의 맛과 향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양의 원두, 특허 받은 추출기술 등을 적용한 카누 바리스타 커피 머신과 캡슐을 선보였다"고 말했습니다.
고은하 기자 eunha@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