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전참시' 조인성, 비주얼만큼 빛나는 매너·센스·인간미
입력 : 2023-07-09 오후 9:0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조인성의 세심한 매너와 센스가 또 한 번 빛났습니다.
 
조인성은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 영화 '밀수'팀과 함께 출연스윗한 인사와 환한 웃음으로 등장했습니다오자마자 물에 담가 놓은 오이를 먹으며 소탈함을 드러낸 그는 오랜만에 만나는 이영자홍현희와 반갑게 포옹하며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조인성은 '밀수'팀을 위해 '루프탑 화로회'를 연 이영자의 앞치마를 손수 매어주며 이들과 함께 요리를 준비했습니다이영자와 요리 정보를 주고받는가 하면수제비 간을 직접 맞추는 등 능숙한 요리 실력을 발휘하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요리 도중 이영자가 소스를 넣으려 하지만 잘 되지 않자 이영자를 도와주는 심쿵 면모를 드러냈습니다받은 음식을 홍현희에게 먼저 권하는 등 몸에 밴 자연스러운 매너와 세심함으로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를 배려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조인성은 세심한 매너와 센스는 물론 재치있는 농담과 말솜씨로 분위기를 이끌며 유쾌한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이야기입니다. 조인성은 극 중 악독한 기질로 부산을 장악하고 전국구 밀수 1인자가 돼 밀수판을 접수한 ‘권 상사’로 변신했습니다. '밀수'는 오는 7 26일 개봉 예정입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조인성.(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