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이태리 캐스팅 '이 연애는 불가항력' 로운과 케미 예고
입력 : 2023-07-21 오전 9:17:13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이태리가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 캐스팅 됐습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산한 이태리가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으로 돌아옵니다. 앞서 조보아, 로운 등 대세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전작들에서 '캐릭터 맛집'으로 남다른 임팩트를 선사한 이태리의 캐스팅 소식도 전해지자 많은 드라마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태리가 출연 확정을 지은 '이 연애는 불가항력'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말단 공무원 이홍조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변호사 장신유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이태리는 변호사이자 장신유(로운 분)의 절친 김욱 역으로 분합니다. 김욱은 동글동글한 성격으로 타인에게 호감을 사지만, 알고 보면 깃털처럼 가벼운 인물입니다. 이태리의 믿고 보는 연기력은 캐릭터의 반전 매력을 맛깔나게 표현, 극의 재미를 끌어올릴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매 작품마다 개성 있는 연기와 훈훈한 비주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는 배우 이태리가 새로운 연기 변신으로 즐거움을 안겨줄 그의 하드캐리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태리가 출연하는 JTBC '이 연애는 불가항력' 823일 밤 10 30분에 첫 방송됩니다.
 
이태리 캐스팅.(사진=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