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웹드 여신’ 송예빈, '순정복서‘ 캐스팅…김소혜와 케미
입력 : 2023-08-09 오전 8:08:5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신예 송예빈이 드라마순정 복서에 캐스팅됐습니다.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김소혜 분)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이상엽 분)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를 그립니다.
 
송예빈은 극 중 한옥유치원 선생님 은솔쌤으로 분합니다.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함께 호흡을 맞춘 김소혜와의 케미도 극에 생기를 더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간 다수의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린 송예빈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눈에 띄는 비주얼로, 출연하기만 하면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는 스타성을 보여줬습니다. 웹드라마 OST에도 참여한 송예빈은 틱톡 챌린지 유행을 불러일으키며 MZ세대가 인정하는 웹드계의 여신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최고의 한방’ ‘별똥별‘ ’청춘 블라썸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분야를 넘나들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낸 송예빈이순정복서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순정복서가슴이 뛴다후속으로 오는 21일 밤 9 45분 첫 방송됩니다.
 
송예빈.(사진=디어이엔티)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