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원위 XOXO 29일 발매…'믿듣 밴드' 시너지
입력 : 2023-08-22 오전 8:26:56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가 오는 29일 신보를 발매합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는 "원위가 오는 29일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를 공개한다. 원위만의 다채롭고 풍성한 밴드 사운드를 들려드릴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원위의 신보는 전작인 첫 영어 정규 앨범 '그래비티' 발매 이후 약 7개월 만입니다. 원위는 그간 '분수 시리즈', '행성 시리즈' 등 개성 강한 콘셉트를 비롯해 완벽한 보컬 실력과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여 왔습니다. '믿듣 밴드' 타이틀과 함께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은 만큼 하린과 동명, 기욱 세 멤버가 만들어낼 강렬한 시너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발매 소식과 함께 원위는 21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의 로고 모션을 올렸습니다. 영상에는 키치한 핑크와 시크한 블랙을 오가는 하트 로고가 등장하며 원위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예고했습니다. 이와 함께 컴백 일과 앨범 명이 처음 공개, 원위가 신보를 통해 어떤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원위의 두 번째 스페셜 앨범 'XOXO'는 군 복무 중인 용훈, 강현 외에 하린, 동명, 기욱 세 멤버가 참여한 앨범입니다.
 
원위 XOXO 29일 발매.(사진=알비더블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