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뉴진스 한복 자태 "따뜻한 한가위 보내시길"
입력 : 2023-09-29 오전 6:1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그룹 뉴진스가 한복을 입고 명절 인사를 전했습니다. 
 
뉴진스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2023년 추석 인사 영상을 올렸습니다. 뉴진스 멤버들은 추석 인사 영상에서 "버니즈에게 인사드리는 두 번째 추석이다. 올해 버니즈와 다양한 모습으로 만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다. 보름달처럼 풍요롭고 따뜻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인사했습니다.
 
민지는 "추석 연휴 동안 올해 남은 날들을 알차게 보낼 계획을 미리 세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니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하려고 한다. 이때 요리나 베이킹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다니엘은 "사랑하는 가족을 만날 예정이다. 쨍쨍한 햇빛 아래에서 수영도 하고, 숲속 산책도 하고 싶다"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해린은 "가족과 함께 보낼 계획이다. 알찬 연휴를 보내는 팁을 드리자면 좋은 곳에 들러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시면 어떨까 한다"고 아이디어를 공유했습니다.
 
끝으로 혜인은 "올 추석은 할머니, 할아버지 댁에서 보내려고 한다. 버니즈에게 알찬 추석을 보내는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가족과 함께 맛있게 요리를 하고 식사하는 것이다. 이번 추석에 모두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기원했습니다.
 
뉴진스 한복.(사진=어도어)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