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베일 벗은 '연인' 파트2, 남궁민·안은진 애절한 재회
입력 : 2023-09-30 오후 1:0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연인 남궁민과 안은진이 더욱 애절한 사랑으로 찾아옵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 10 13일 금요일 밤 9 50분 파트2로 찾아온다연인은 파트방영 당시 닐슨코리아 전국 집계 기준 최고 시청률 12.2%를 기록하며 전 채널 금토드라마 1위 왕좌에 올랐습니다뿐만 아니라 각종 화제성 지수에서도 경쟁작들을 압도적 수치로 따돌리며 파죽지세 인기를 자랑했습니다그야말로 연인 신드롬을 일으켰습니다.
 
이 같은 연인의 승승장구는 탄탄한 서사강력한 스토리텔링유려하고 주옥같은 대사전국 방방곡곡 아름다운 곳을 담아낸 눈부신 영상미섬세하고도 힘 있는 연출배우들의 가슴 시린 열연막강한 스케일 등 셀 수 없이 많은 장점이 어우러진 덕분이었습니다많은 시청자들이 연인 폐인을 자처한 가운데 1013일 돌아올 연인 파트2에 대한 기대감이 하늘 높이 솟구쳤습니다.
 
29 연인 파트선공개 영상이 기습 공개됐습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애타게 기다린 연인 파트선공개 영상에는 한층 더 애틋하고 애절한 마음으로 마주한 이장현(남궁민 분)과 유길채(안은진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선공개 영상 속 이장현은 늦은 밤 밝은 달 아래 홀로 술잔을 기울이고 있습니다이어 쓸쓸한 얼굴로 어딘가로 향한 이장현그가 도착한 곳 문 너머에는 초췌한 행색의 유길채가 있었습니다문고리를 잡고 나오려던 유길채는 이상하지이렇게 달이 밝은 날에는 내 그대와 함께 있으니라는 이장현의 말을 듣고 조심스럽게 멈춥니다그렇게 두 사람은 문을 사이에 두고 앉았습니다.
 
이장현은 어디서부터 잘못됐는지 잘 모르겠소그때 그대를 남겨두고 남한산성에 가서는 아니 되었던 것인지그때 그댈 두고 심양에 와서는 아니 되었던 것인지아니면 그때 당신이 날 버렸을 때라며 울먹입니다가슴 시린 후회그럼에도 거둘 수 없는 유길채에 대한 사랑으로 얼룩진 이장현의 슬픔이 오롯이 느껴지게 했습니다이장현에게 차마 다가설 수 없는 유길채는 문을 열지 못한 채 하염없이 눈물만 흘립니다닿을 수 없는 두 사람의 애틋한 사랑이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울리게 민들었습니다.
 
연인 파트선공개 영상은 비교적 짧은 영상임에도 이장현과 유길채의 애절한 감정선을 섬세하고 극적으로 담아냈습니다남궁민안은진 두 배우는 파트1보다 더 디테일하고 깊이 있는 열연으로 주인공들의 슬픈 운명과 꺼지지 않는 사랑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습니다역시 장채커플이라는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완벽한 두 배우의 열연에 연인 파트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와 함께 연인 파트선공개 영상이 남긴 여러 의문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파트말미 안타까운 이별을 맞이한 이장현과 유길채가 어떻게 다시 만나게 되는 것인지유길채는 왜 이토록 초췌한 행색으로 있는 것인지그런 유길채를 이장현이 어떤 마음으로 바라보고 있는 것인지 등연인 폐인을 자처한 시청자들은 이전보다 더 애타는 마음으로 연인 파트2를 기다리게 됐습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 역사 멜로 드라마입니다신드롬을 일으킨 파트1에 이어 또 한 번 대한민국을 애틋한 사랑으로 물들일 연인 파트2 1013일 금요일 밤 9 50분 첫 방송됩니다.
 
MBC '연인' 파트2.(사진=M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