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엠씨더맥스 이수, ‘기행문’ 서울 공연 성료
입력 : 2023-12-19 오후 1:39:3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엠씨더맥스(M.C the MAX) 이수가 2023 전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수는 지난 16, 17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3 24 엠씨더맥스 이수 콘서트기행문서울 공연을 개최했습니다.
 
이수는 앞서 2022-23 콘서트겨울나기당시 만나기 어려웠던 팬들을 위해 그간 찾지 않은 도시 위주의 방문을 약속했고,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기행문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지난 9월 대전을 시작으로 울산, 부산, 경산, 전주, 창원, 수원, 광주, 성남 그리고 서울에 이르기까지 많은 도시를 찾아 관객들과 음악으로 소통했습니다.
 
서울 공연은 2023 ‘기행문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공연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성원이 이어졌습니다. 이날 ‘pathos’어디에도로 오프닝 무대를 연 이수는사랑의 시’, ‘행복하지 말아요’, ‘잠시만 안녕’, ‘백야등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명곡들을 부르며 관객들의 감성을 물들였습니다.
 
또한그리움의 거리’, ‘물그림’, ‘’, ‘낮달’, ‘입술의 말’, ‘12’, ‘Returns’, ‘You Are My Sunshine’, ‘난 그래’, ‘난 그냥 노래할래등 이수의 독보적인 가창력과 음악적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 곡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서울을 끝으로 2023년 마지막기행문공연을 마무리한 이수는 내년에도 변함없이 관객들과의 만남을 이어갑니다. 이수는 내년 1 6, 7일 고양시 일산을 시작으로 청주, 춘천에서도기행문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매회 고품격 가창력과 깊은 감성, 관록이 깃든 무대 매너로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엠씨더맥스 이수의기행문여정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수.(사진= 325E&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