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SK매직,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
입력 : 2024-02-28 오후 12:39:52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SK매직이 '초소형 직수 정수기( WPU-JAC104S)'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와 함께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CES혁신상을 수상한 제품입니다.
 
폭 164mm, 깊이 370mm, 높이 345mm로 기존 자사 직수 정수기 대비 약 60%로 크기를 줄였습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내추럴 화이트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메탈릭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습니다.
 
물이 흐르는 모든 유로를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올(ALL)-스테인리스'로 제작해 약 100°C의 고온수도 환경호르몬 등 각종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냉각 시스템 내부까지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을 강화하는 한편, 진공의 고성능 단열 구조로 설계해 제품 크기는 줄이고, 에너지 사용 비용을 최대 50%까지 낮췄습니다. 또 기존 직수 정수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률을 25% 줄이고, EPS(스티로폼) 사용률도 최대 96%까지 절감했습니다.
 
프리 블록카본과 복합 나노PAC 필터 2종을 탑재했습니다.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 방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셀프관리형 서비스도 12개월에 한번 코크 무상 교체와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SK매직 초소형 직수 정수기. (사진=SK매직)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이보라 기자
SNS 계정 : 메일 트윗터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