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모두의 탕탕탕' 카카오 게임하기로 인도네시아 출시
입력 : 2013-05-03 오후 6:43:55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라이브플렉스(050120)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 플랫폼을 통해 인도네시아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는 지난 2월 국내 시장에 출시된 캐주얼 슈팅 모바일 게임으로 카카오 게임하기의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과 함께 이번 인도네시아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라이브플렉스는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의 성공적인 현지 서비스를 위해 카카오와 개발사인 엑스지오와 함께 게임의 현지화를 포함한 여러 제반 준비 작업을 진행해 왔다.
 
아울러 최근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급속도로 부상하고 있는 카카오의 게임 플랫폼과 함께 본격적인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김병진 라이브플렉스 대표이사는 "슈팅 장르인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라며 "매년 급성장하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적극적인 대응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는 다양한 총기를 이용해 전방에 출현하는 적을 제압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법과 시원한 타격감, 사실감 있는 그래픽 등을 내세워 국내에서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제공 = 라이브플렉스)
 
 
 
최준호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