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김현수 롯데손보 대표 “한 차원 높은 경쟁력 확보해야”
롯데손보, 창립 68주년 기념식 개최
입력 : 2014-05-21 오전 10:26:42
◇롯데손해보험은 20일 창립기념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김현수 대표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롯데손해보험)
 
[뉴스토마토 고재인기자] 김현수 롯데손해보험(000400) 대표이사가 창립기념사를 통해 “기업을 둘러싼 경영환경이 더욱 어려워지고 급격히 변화하고 있으며, 소비자 보호 등 규제환경이 강화됨에 따라 우리는 현재보다 한 차원 높은 경쟁력을 확보해야만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다.
 
롯데손해보험은 20일 창립 68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소월로 소재 본사 21층 강당에서 개최한 창립기념식에서 김현수 대표가 이같은 내용을 직원들에게 강조했다고 21일 밝혔다.
 
김현수 대표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막중한 책임과 사명감을 가지고 전 임직원의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김 대표는 “임직원 스스로가 변화의 주체가 되어 보험업의 본질을 정확히 직시하고 내실경영을 통한 이익극대화를 추구해야 한다”며 “철저한 윤리경영의 실천을 기반으로 행할 때 진정한 경영성과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업무수행이 성실하고 능력이 탁월한 우수사원 27명과 만10년, 15년, 20년, 25년 장기근속자 65명에 대한 시상식도 개최했다.
 
고재인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