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도원역 서희 크루즈시티', 주택홍보관 4일간 2만여명 방문
경인선 도원역 '초역세권' 입지…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가까워
입력 : 2016-08-22 오전 10:11:31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인천 도원역 지역주택조합'이 지난 18일 인천광역시 남구 숭의동 일대에 선보인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 주택홍보관에 주말까지 4일간 2만여명의 방문객들이 몰리면서 성황을 이뤘다.
 
분양 관계자는 "중소형임에도 불구하고 전 가구의 91%이상이 맞통풍이 가능한 4-Bay 판상형 구조를 선보였으며, 펜트리와 드레스룸 등의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한 뛰어난 상품설계로 방문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인천 숭의동 스카이라인을 높일 47층 최고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도원역 초역세권 프리미엄까지 합리적인 공급가로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실수요자들에게 매력적인 요소로 어필된 것 같다"고 현장분위기를 설명했다.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는 지하 3층~지상 47층, 7개동 규모로 전용 59~84㎡ 총 992가구로 구성된다. 100% 중소형으로만 구성된 대단지로 선호도를 높였으며, 전면 4-Bay 설계(일부가구 제외)를 적용해 통풍과 채광이 뛰어나고 공간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경인선 도원역 초역세권 단지로 대중교통 이용이 쉽다. 여기에 도보 거리에 위치한 수인선 숭의역을 통해 KTX송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2018년에 시설공사를 착수, 2021년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인천발 KTX직결사업’은 수인선 송도역을 시발점으로 광역접근성을 크게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 단지 바로 앞에는 홈플러스가 위치해 쇼핑 및 문화 활동이 가능하고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시립체육관, 수영장, 테니스장, 컨벤션센터 등 다양한 레저,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있어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또한, 숭의초, 신광초, 인천남중, 광성중, 광성고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안전한 통학 환경이 조성돼 있다.
 
주택홍보관은 인천광역시 남구 숙골로 6(도화동 573-3)에 조성돼 있다.
 
도원역 서희스타힐스 크루즈시티 주택 홍보관을 찾은 관람객들의 모습. 사진/피알페퍼

 
최승근 기자 painap@etomato.com
최승근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