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엠버’ 한정판 10대 출시
판매가격 9540만원
입력 : 2016-12-20 오후 4:08:48
랜드로버코리아는 프리미엄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앰버 리미티드 에디션'을 10대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앰버 리미티드 에디션은 레인지로버 이보크 HSE 다이내믹 모델에 '블랙&레드' 디자인 테마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7년형 레인지로버 이보크에 적용돼 호평 받은 프리미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가 탑재됐다. 최신 ‘인컨트롤 터치프로’는 고해상도 10.2인치 터치스크린으로 작동, 기존 대비 2배 빠른 반응속도와 향상된 멀티태스킹 기능으로 최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수입차업계 최초 인컨트롤 앱 – T맵 연동 서비스는 최신 지도와 실시간 교통정보를 기반으로 편리한 운전을 돕는다.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360도 주차 거리 감지 및 주차 보조시스템, 프리미엄 메리디안 사운드시스템 등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역시 기본 제공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 대표는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레인지로버 특유의 고급스러움으로 전 세계적으로 58만대 이상 판매되며 랜드로버 성장세를 이끈 주역”이라며 “국내 단 10대 한정 모델로 출시되는 만큼 개성과 희소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높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판매가격은 부가세포함 9540만원이며 5년 동안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된다.
 
랜드로버가 10대 한정 출시한 프리미엄 콤팩트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앰버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랜드로버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배성은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