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은밀하게 위대하게’ 성탄절 특집, 김지호ㆍ김호진 애정과시
입력 : 2016-12-26 오전 10:27:56
[뉴스토마토 강명연기자] 25일 오후 6시45분 방송된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에 김지호와 김호진이 출연해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인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서 연출된 몰래카메라를 통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공개했다. 결혼 15주년을 맞이해 남편에게 특별한 기억을 만들어주고 싶다는 김지호는 둘만의 식사자리에 의문의 남성을 등장시켜 김호진의 질투심을 유발했다. 
 
여기에 예상치 못한 김호진의 반응까지 더해 분위기는 험악해지는 듯했지만, 몰래카메라임이 밝혀지자 두 사람은 언제 그랬냐는 듯 다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아름다운 김지호의 외모 또한 화제가 됐다. 지난여름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 이후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하는 그녀는 짧게 자른 숏커트로 세련된 모습을 선보였다. 드라마 종영 후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울트라브이’의 광고모델로도 활약한 그녀.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해당 브랜드 제품인 ‘이데베논 앰플’을 즐겨 쓴다고 밝혔다. 이데베논 앰플은 피부과 시술용으로 쓰일 정도로 주름 개선과 피부 재생 및 탄력에 효과적이다. 미국 피부학회가 평가한 산화방지제 중 최고등급인 1등급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사진제공=MBC, 울트라브이)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강명연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