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고경록기자] 새해 다짐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 가운데 무리한 방법으로 건강을 잃는 경우도 많고 감량의 한계를 느끼며 중도 포기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따라서 내 몸에 맞는 올바른 다이어트를 체계적으로 시작해야 한다.
단순히 체중감량이 아니라 탄탄한 몸매를 확실하게 가꾸기 위해서는 몸의 균형을 바로잡아야 한다.
24일 디에뜨샵 다이어트 창원점은 "건강과 감량 모두를 이룰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현대인들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비만이 되고 있다. 이에 디에뜨샵 다이어트 창원점에서는 살이 찌는 근본적인 원인에 접근하고 그 문제를 체계적으로 해결한다. 체온을 올려주는 다이어트를 통해 순환관리가 진행되고 혈관 속 노폐물과 독소, 체지방 등을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민이 되는 부위, 하체 관리, 등 관리, 복부 관리 등 부위별 세심한 관리는 물론 전신관리도 진행된다.
온열 효과를 통해 따뜻한 몸으로 만들어 주면,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면서 균형을 바로잡고 신진대사와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살을 빼기 쉬워진다. 또한, 해독관리를 통해 몸 속 나쁜 기운을 몰아내고 기 순환을 원활히 도우면서 순환과 이완, 해독효과로 살 빼는 것을 도와준다. 몸이 따뜻해지고 전체적인 균형을 잡아가면서 탄탄한 몸매를 만들어가는 것이다.
김보경 디에뜨샵 다이어트 창원점 원장은 "다이어트는 단순한 감량이 아니라 내 몸에 맞는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다"며 "디에뜨샵에서는 온열 효과 등으로 체온을 올려 더욱 효과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능케 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