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롯데마트, '드림캐쳐스' 발대식 진행
입력 : 2017-02-23 오후 2:27:55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롯데마트는 샤롯데 봉사단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사단법인 서울오케스트라와 함께 23일 아동들의 재능 육성 사업 프로젝트인 '롯데마트 드림캐쳐스'의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마트 드림캐쳐스'는 롯데마트 샤롯데 봉사단의 결연시설 내 음악 재능을 가진 꿈나무들의 장래희망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드림캐쳐스'를 위해 지난해 서울오케스트라에서 음악 재능을 가진 아동 18명을 대상으로 다양한 악기 연주 심사를 진행했으며 지난달 20일 8명을 대상으로 성악 재능도 심사했다.
 
아동의 재능과 실력, 향후 발전 가능성, 개인이 가진 목표와 의지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했고 최종적으로 10명의 집중 육성 꿈나무를 선발했다.
 
선발된 아동들은 향후 대학 진학 시까지 재정 지원은 물론 기량 향상을 위한 음악 전문가들의 1:1 정기 레슨을 받게 된다. 음악 콩쿨 참가와 합주 퍼포먼스 등 자기 개발 성과도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류경우 롯데마트 대외협력부문장은 "결연시설 내 아동들의 실질적인 자립을 위해 올 한 해 동안 롯데마트 샤롯데 봉사단이 함께 고민하기로 했다"며 "단기적인 도움이 아닌 아이들의 장래를 위한 실질적인 도움을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마트)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원수경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