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정기종기자]
대한항공(003490)은 다음달 1일 창립 48주년을 맞아 '고객사랑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한항공은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홈페이지(kr.koreanair.com)나 모바일에서 한국 출발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항공권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출발하는 국제선 항공권과 3월 1일부터 4월 26일까지 출발하는 국내선 항공권이다.
대한항공은 다음달 1일 창립 48주년을 맞아 '고객사랑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대한항공
프레스티지 좌석은 국제선 전 노선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석은 국내선 5%, 일본, 중국노선 2만원, 동남아노선 4만원, 그 외 장거리 노선은 6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국제선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 중 우리카드를 이용해 구매하면 결제금액의 5% 캐시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제휴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호텔패스, 호텔스닷컴, 허츠 렌터카. AJ렌터카 등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호텔 예약할인 및 차량 업그레이드, 보험료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제선 및 국내선 일반석 항공권, 한진관광 여행상품권, 몰스킨 다이어리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상세 정보 등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매년 3월 창립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왔으며,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정기종 기자 hareggu@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