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페이스북 트윗터
현대차, 쏘나타 뉴 라이즈 렌탈시승 이벤트 실시
4차수에 걸쳐 총 320명 시승 제공
입력 : 2017-04-12 오후 2:21:01
[뉴스토마토 배성은 기자] 현대자동차가 오는 26일까지 쏘나타 뉴 라이즈 렌탈 시승 이벤트 ‘뉴 라이즈 드라이빙’의 참가자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총 4차수로 320명의 고객에게 매주 주말을 포함해 3박4일(1차·4차) 또는 4박5일(2·3차-근로자의 날 및 어린이날 포함) 동안 쏘나타 뉴 라이즈의 상품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시승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함)은 26일까지 현대차(005380)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일정, 신청 사연, 차량 인수 지점 등을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각 차수별 신청 기간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특히 이번 ‘뉴 라이즈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는 ‘뉴 라이즈’라는 명칭에 맞춰 ‘봄’ 또는 ‘봄나들이 계획’과 관련한 사연을 접수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퀴즈 정답 여부와 신청 사연 심사를 거쳐 신청 시승일자에 따라 차수별로 고객 80명을 선정, 매주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연락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나들이철인 4월과 5월의 주말에 운영될 이번 시승 이벤트로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과 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며 “최첨단 안전기술인 현대 스마트 센스, 국내 최초 원터치 공기 청정 모드 등의 체험을 통해 대폭 향상된 상품성으로 돌아온 대한민국 대표 중형세단 쏘나타 뉴 라이즈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가 오는 26일까지 쏘나타 뉴 라이즈 렌탈 시승 이벤트 ‘뉴 라이즈 드라이빙’의 참가자 모집한다. 사진/현대차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배성은 기자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