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KB증권(대표이사 윤경은, 전병조)은 오는 14일부터 9월30일까지 약 3개월간 해외선물 신규 및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랜덤BOX'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금번 이벤트는 글로벌 지수상승에 따라 점차 높아지는 해외상품(해외선물·옵션·주식)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마련됐다. 해외선물·옵션 거래고객에게는 페이스북, 스타벅스, 나이키, 코카콜라, BOA(뱅크오브아메리카), MS(마이크로소프트) 등 1인당 최대 1000달러 상당의 다양한 종목으로 구성 된 해외주식 랜덤BOX 증정 혜택을 준다. 또 해외선물·옵션 신규계좌 개설 고객과 누적 100계약 이상 거래 고객에게는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랜덤BOX 증정 혜택은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거래고객은 별도 신청 없이 자동 참여하게 된다. 이벤트 종료 후 거래 실적에 따른 적립금에 따라 랜덤으로 증정 되는 '해외주식 랜덤BOX'를 수령 할 수 있고, 수수료 할인 혜택은 유선 신청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한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가까운 KB증권 영업점 및 7개 은행(국민, 우리, 씨티, 대구, 부산, 기업, SC)을 방문하거나 KB증권‘Start able’모바일앱의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개설 할 수 있다.
박강현 고객지원본부장은 “KB증권 해외상품을 거래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조금이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면서 “앞으로도 KB증권만의 차별화 된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효과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KB증권 해외상품의 거래서비스 향상을 위해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해외상품지원부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KB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