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인테리어 최적가 경매 서비스…직거래 O2O 플랫폼 ‘한손5’ 출시
‘인테리어 경매’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에 맞춰 견적 제안
입력 : 2020-03-10 오후 5:41:37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인테리어 O2O 플랫폼 ‘안가본길’은 고객과 전국 인테리어 업체를 무료로 연결해주는 직거래 서비스와 최적가 인테리어 경매 서비스인 ‘한손5’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인테리어 경매 서비스 한손5. 사진/안가본길
한손5는 소비자와 인테리어 업체에 ‘무료 직거래 서비스’와 ‘최적가 인테리어 경매’를 선보인다.
 
고객은 본인에게 맞는 우리동네 업체를 검색해 직접 무료 상담을 이용할 수 있다. 비용, 스타일, 시공 정보 등의 인테리어 요청 사항을 ‘한손5’ 최적가 경매에 올리면 다양한 업체가 맞춤 견적가를 제공해준다. 고객은 물론 인테리어 업체들도 무료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견적가 제공이 가능하다.
 
한손5와 제휴를 맺은 인테리어 업체는 현재 전국 500여곳 이다. 한손5는 제휴업체들에 관한 16가지의 품질 정보와 주요공사 정보 등을 제공해 다양한 인테리어 업체의 검증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바쁜 일상으로 시간을 내는 게 부담스러운 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채팅 상담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손5는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앱은 인테리어 업체를 운영하는 사장님 전용 서비스로, 고객은 웹페이지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김영선 한손5 공동대표는 “한손5는 인테리어 업체와 고객에게 필요한 합리적인 정보를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향후 인테리어를 비롯해 포트폴리오 촬영, 지역 홍보, 법무 및 세무 등 전문 분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박준형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