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브이아이코리아, 마케팅 활성화 위해 다자간 업무협력
입력 : 2020-05-07 오후 2:54:40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마케팅기업 브이아이코리아(VI KOREA)는 브로큰브레인(VR·AR 마케팅), 초코박스(온라인몰), 와이플러스(의료기기)와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다자간 업무협력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브이아이코리아는 브로큰브레인과 협력해 B2B(기업간거래) 중소기업몰, B2C(기업·소비자간거래) 쇼핑몰 초코박스, 드림오피스 분양몰 사업 등을 추진한다. 현재 준비 중인 아이템은 객담과 같은 폐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도클리너  '에어로 제시카', 반려견 간식 '눈물싹싹', 생활방수기능을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 'Tonn', 신개념 탈취시스템 '피톤엑스 에어솔루션', 소독제 '오손도손 손소독제', 얼굴 브이라인 쿨링패치 마스크 '닥터코비'등이다.
 
특히 미세먼지 등으로 호흡기 건강에 영향을 받은 환경에서 폐기능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와이플러스의 의료기기 에어로제시카의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에어로제시카는 국내 많은 종합병원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폐에 진동을 줘 기도 안의 노폐물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배출시키는 의료기기다.
 
각종 쇼핑몰은 이달 중 오픈 예정이며 현재는 홈페이지 고도화와 소싱한 제품의 동영상 제작에 집중하고 있다.
 
신윤정 브이아이코리아 대표는 "이번 업무협력은 의미있는 첫 걸음"이라며 "브이아이코리아는 올해 국내에서 성과를 내는 동시에 베트남 시장에도 진출해 진정한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갖춘 플랫폼으로 성장시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왼쪽부터 이창재 와이플러스 전무, 신윤정 브이아이코리아 대표, 성혜연 초코박스 대표, 성동효 브로큰브레인 대표. 사진/브이아이코리아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박준형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