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크게 작게 작게 메일
페이스북 트윗터
‘뽕숭아학당’ 박시후·전광렬 등장…임영웅, 박시후 상대로 허벅지 씨름 승
입력 : 2020-06-25 오전 12:19:2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에서 배우 전광렬, 박시후가 방문했다.
 
24일 방송된 뽕숭아학당에는 연기반으로 나선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는 영화 친구를 연상시키는 모습으로 등장했다. 네 사람은 교복을 입고 달리기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고급 리무진을 타고 박시후가 등장했다.
 
박시후는 영탁의 니가 왜 거기서 나와를 열창했다. 이어 등장한 리무진에는 전광렬이 타고 있었다. 전광렬은 남다른 스웨그와 포스를 뿜어내며 광하라고 인사를 했다.
 
본격적인 연기 수업에 앞서 네 사람은 허벅지 씨름 대결을 펼쳤다. 박시후와 임영웅은 커피차와 정수기를 두고 대결을 펼쳤다. 결국 임영웅이 가볍게 승리를 했다. 이어진 대결에서 무승부를 기록해 임영웅이 최종 승리를 했다.
 
전광렬은 드라마 허준에서 위암을 발견했다는 장면을 그대로 보여줬다. 2분 가량의 대사를 멈추지 않고 틀리지 않은 채 감정까지 몰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20년 전 대사를 완벽하게 재연해 모두에게 박수를 받았다.
 
전광렬과 박시후는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특별 출연을 두고 오디션을 펼쳤다. 영탁은 뮤지컬 삼태자의 한 장면을 선보였다. 박시후는 사극에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평가를 했다. 이에 영탁은 배우 박신양의 성대모사로 웃음을 선사했다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사진/TV조선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신상민 기자
SNS 계정 : 메일 페이스북


-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신상민기자의 다른 뉴스
'개는 훌륭하다' 보더콜리 코비편, 강렬한 메시지 ‘반려동물 입양 조건’
‘일일극 여왕’ 심이영 내세운 ‘찬란한 내 인생’, MBC 일일극 부활 이끈다 (종합)
‘아이랜드’ 방시혁·비·지코 시너지...엠넷 노하우 집대성 ‘K팝 새 역사 쓸까’ (종합)
‘불타는 청춘’ 강수지·김국진 연애 시작 비하인드 최고 시청률 7.9%
‘아내의 맛’ 시청률 9.2% 화요 예능 1위…함소원 급체 응급실 행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