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확진 “모든 활동 중단, 즉시 자가 격리”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이어 ‘미스트롯2’ 방송 차질 우려
입력 : 2020-12-03 09:39:43 수정 : 2020-12-03 10:30:32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찬원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3일 공식 카페를 통해 이찬원이 12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현재 이찬원과 관련된 모든 관계인들은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에 있다고 알렸다. 또한 즉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히 안전한 상황이 확보될 때까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그가 고정으로 출연 중인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역시 비상이 걸렸다. 이찬원은 지난 1뽕숭아학당녹화에 참여한 바 있다. 이에 TV조선 측은 해당일에 녹화에 참여한 모든 출연자들과 전 스태프들이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19 검사 진행 및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또한 TV조선 측은 이찬원과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아티스트, 스태프, 직원들 모두 코로나 검사 및 격리를 안내하고 있다특히 자제 방역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은 일정 기간 동안 폐쇄 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뽕숭아학당에 이찬원과 함께 출연한 출연자들이 사랑의 콜센타에도 출연하고 있는 만큼 뽕숭아학당뿐 아니라 사랑의 콜센타역시 방송에 차질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찬원이 127일 첫 방송되는 미스트롯2’에도 특별 마스터로 합류했던 만큼 TV조선 주력 예능 프로그램들이 모두 위기에 처했다.
 
이찬원 코로나19 확진.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