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민호, '마음을 두고 가요' 음원 공개
2023-06-12 08:02:12 2023-06-12 16:19:1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감성 저격 발라더 싱어송라이터 진민호가 12일 오늘 오후 6,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마음을 두고 가요'를 공개합니다.
 
공개되는 신곡 '마음을 두고 가요'는 떠나간 연인을 아름답게 기억하고 싶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감성적인 곡으로 감정의 움직임에 따라 피아노가 프리템포로 진행됩니다. 담담하게 얹어지는 목소리와 현학기들 그리고 클라이맥스에서 애써 숨겨뒀던 감정을 토해내는 듯한 오케스트라가 펼쳐집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그동안 해왔던 곡들과 달리 작곡, 작사, 편곡 모두 직접 프로듀싱한 발라드 곡으로 진민호만의 아련하면서도 덤덤하게 절제되어 있는 보이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 측은 "이번 음원으로 시작, 진민호만에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순차적인 음원공개와 다양한 공연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많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응원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진민호는 2011 MBC 대학가요제로 데뷔해 '반만', '어때', '첫사랑은 거짓말이다', '보통의 하루', 'dont cry' 등을 통해 애절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고음 종결자, 무결점 보컬로 불려진 실력자입니다.
 
최근엔 MBC '복면가왕'에서 곶감으로 출연하여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으며 이번 신곡 공개와 더불어 오는 72일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며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진민호.(사진=BAM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