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값', 파라마운트+ 통해 27개국 공개
2023-08-08 09:33:02 2023-08-08 10:47:2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글로벌 유수 페스티벌 수상으로 일찌감치 존재감을 각인한 '몸값'이 오는 10월 파라마운트+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들과 만납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오는 10 5(미국 현지시간 기준) 파라마운트+가 서비스되고 있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이탈리아, 독일, 스위스, 오스트리아, 프랑스 등 27개국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몸값'은 각자의 이유로몸값흥정이 벌어지던 건물에 대지진이 덮치면서 펼쳐지는 스릴러입니다.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한 원테이크 촬영과 진선규, 전종서, 장률 등 배우들의 열연으로 입소문을 모은 '몸값'은 공개 후 2주 연속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 1위에 올랐고, 동시에 파라마운트+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정돼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올해는 해외 무대에서도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지난 4월에는 제6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서각본상을 거머쥐며 K콘텐츠 최초 수상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어 6월에는 독일 시리엔캠프비평가상수상으로 저력을 입증해냈습니다. 당시 인터뷰에 참석한 주요 외신들은 작품의 파격적인 콘셉트와 독창적 스토리텔링, 게임을 연상케 하는 구성, 몰입감을 높인 연출, 글로벌 흥행을 이끈 K콘텐츠 특유의 쾌감과 주제의식 등을 짚어내며 열띤 반응을 보였습니다.
 
티빙 관계자는그동안 부산국제영화제, 칸 시리즈 등을 통해 꾸준히 호평을 받아온 '몸값'이 파라마운트+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를 만나 파급력을 키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압도적인 몰입감과 메타포 등으로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킨 작품인 만큼 이번 공개를 모멘텀으로 또 한 번 흥행을 일으키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티빙과 파라마운트는 지난 2022 6월 아시아 최초로 티빙 내파라마운트+ 브랜드관론칭, 파라마운트+ 영화, 독점 시리즈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제작, 홍보, 마케팅 등 전방위 협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양사는 '욘더''몸값'에 이어 미공개작인 '운수 오진 날', '우씨왕후'를 차기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택함으로써 경쟁력 있는 K콘텐츠 제작과 유통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티빙 '몸값' 포스터.(사진=티빙)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