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證, 잠실금융지점 '투자설명회' 개최
2013-06-04 09:43:09 2013-06-04 09:46:12
[뉴스토마토 박수연기자] NH농협증권 잠실금융지점은 4일 오후 3시30분부터 지점 객장에서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개점 1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저금리 시대를 이기는 투자 방법'을 주제로 각 부문별 전문가들이 나선다.
 
전문가들은 예금 금리 이상의 수익을 추구하는 중위험, 중수익 금융상품을 소개하고 리서치센터 스몰캡 추천 종목도 선보인다. 또 저금리 시대를 고이기는 주식과 채권을 혼합한 투자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장에서는 '특판 채권'을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설명회에 참석하는 고객들에게 기념품도 증정한다.
 
이어 '세법개정에 따른 금융소득종합과세와 건강보험료'를 주제로 NH농협증권 차주용세무사가 금융소득 종합과세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이에 따른 절세 전략을 소개하는 세무세미나를 실시한다.
 
추승우 잠실금융지점장은 "지난 11년 동안 잠실금융지점과 함께해준 고객들께 저금리 시대에 투자의 혜안을 드리기 위해 이번 투자설명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점의 금융 전문가들이 선진화된 금융서비스와 위험관리를 통해 수준 높은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투자설명회와 채권 특판 상품, 세무서비스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증권 잠실금융지점(02-3447-6600)으로 문의하면 된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