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텔레콤, 스마트 앱세서리 공모전 개최
2014-03-10 10:01:48 2014-03-10 10:06:09
[뉴스토마토 곽보연기자] 스마트 앱세서리 관련 산업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SK텔레콤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공모전을 개최한다.
 
SK텔레콤(017670)은 오는 4월7일까지 스마트 앱세서리 관련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 및 공동 사업화를 위한 'SK텔레콤 스마트 앱세서리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 스마트 앱세서리 산업 경쟁력 강화와 함께 일반인들도 아이디어 하나만으로도 자금, 경험 등 역량 걱정 없이 새로운 사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는 ▲인포테인먼트 ▲센싱 ▲헬스 등 앱세서리가 활용될 수 있는 모든 분야에 제한 없이 가능하며, 참가신청서와 함께 아이디어 및 기술·서비스 개요, 예상 Biz. 모델 등을 담은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SK텔레콤의 행복동행 포털인 '행복창업지원센터(www.sktincubator.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에서 최종 채택된 아이디어는 설계, 시제품 제작 등은 물론 특허 신청, 인증, 제품 출시까지 사업 준비에 필요한 전과정을 SK텔레콤이 무료 지원하고, 희망 시 SK텔레콤과 공동 사업화를 추진할 수 있다.
 
김정수 SK텔레콤 CSV실장은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외부 아이디어를 통한 스마트 생태계 구축이라는 SK텔레콤의 강한 상생 의지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는 것"이라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1회성 지원이 아닌 체계적인 맞춤형 창업 지원 프로젝트를 계속 이어나가 스마트 앱세서리 산업 활성화는 물론 사회와 함께 하는 동반성장 노력의 성과를 일궈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K텔레콤은 오는 4월7일까지 스마트 앱세서리 관련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공동사업화 하기 위한 'SK텔레콤 스마트 앱세서리 공모전'을 개최한다.(사진제공=SK텔레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