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후드' GS홈쇼핑 추가 판매방송 실시
2015-04-28 14:32:57 2015-04-28 14:32:57
파세코(037070)는 지난달에 이어 오는 29일 GS홈쇼핑(028150)을 통해 주방용 레인지후드 3종 판매 방송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방송에서 판매될 제품은 슬라이딩타입, 디럭스타입, 글래스타입 총 3종이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 보증기간 2년과 무이자 할부 11개월과 본사 직원의 무상 출장 설치의 혜택을 제공한다.
 
후드를 당겨서 작동시키는 슬라이딩타입과 주방가구 일체형 제품인 디럭스타입은 가정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글래스타입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높여 파세코의 후드 제품 중 가장 인기가 높다. 제품 모두 낮은 소음과 87W의 높은 소비전력이 특징이며 알루미늄 필터를 채택해 관리 효율성을 높였다.
 
회사 관계자는 "실제로 방송 성과가 높은 편이며, 소비자들의 반응도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았다는 평가를 얻었다"며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최근 후드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니즈가 높아진 만큼 이번 방송 또한 긍정적인 판매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파세코는 높아진 소비자의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홈쇼핑과 온·오프라인으로 판매 경로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최근 전자랜드 프라이스킹에서 레인지후드 전시 판매를 시작하며 판매 경로를 확대했으며 레인지후드를 필두로 향후 파세코의 다양한 가전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