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 쇼핑] 브루노말리, 추석 맞이 박신혜 '러브백' 행사
2015-09-16 09:57:28 2015-09-16 09:57:28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추석 선물 제안전'
 
오는 18일부터 29일까지 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웃렛 전 점에서 총 240여개 브랜드를 최고 80% 할인하는 '추석 선물 제안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의류부터 잡화, 슈즈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실속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농·특산물 직거래장터와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 이벤트가 펼쳐진다. 18일부터 20일까지 쌀, 고구마, 복숭아 등 여주 지역 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는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도 개최된다.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은 코치가 기존 20~50% 할인가에 3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도 슈마커가 3만9000~6만9000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고, 15만원 이상 구매시 탈취제를 증정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 (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11번가, '반려동물 걷기대회' 티켓 선착순 판매
 
'2015 반려동물 사랑 걷기대회' 참가티켓을 선착순 4000명에게 판매한다. 오는 11월1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리는 '2015 반려동물 사랑 걷기대회'는 총 5km 코스로 진행되며, 참가 티켓은 3만원이다. 참가자 모두에게 펫북 메달, 사진기록증 등 참가 기념품이 제공되며 티켓을 구매한 선착순 2600명에게는 하네스, 프로플랜 애견사료, 펫스웨이트 젤리 등 반려동물 관련 기념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반려동물 사랑 걷기대회'는 반려동물과 교감하고 유기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자 마련된 행사로 11번가는 유기동물 보호와 건전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협찬키로 했다.
 
◇브루노말리, 추석 맞이 박신혜 '러브백' 행사
 
뮤즈 박신혜와 함께하는 '러브백' 행사를 실시한다. 브루노말리와 뮤즈 박신혜가 함께하는 사랑 나눔 캠페인 '러브백' 행사는 오는 19일 오후 1시부터 1시간 동안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명동점에서 진행된다. 박신혜가 직접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당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박신혜의 캘리그라피가 프린트된 에코백과 고급 가죽 파우치를 기본으로 최대 60만원 상당의 핸드백, 지갑, 소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된 러브백을 참가비 2만원에 증정한다. 특히 '러브백' 모금액 전액은 국제구호 NGO 단체인 기아대책에 기부된다. 또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20%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씬즈 위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진제공=금강제화 브루노말리)
 
◇GS샵, 17일까지 '최강 딜데이' 실시
 
16일부터 이틀간 '최강 딜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추석특집 '최강 딜데이'에서는 5만원 이상 결제시 해당 금액의 13%를 적립금(최대 10만원)으로 증정하고, 신한·현대·삼성·롯데카드 7% 청구 할인을 제공하는 등 총 20%의 혜택을 증정한다. GS샵은 이번 ‘최강 딜데이’에 추석을 테마로 88개의 상품을 특별 선정했다. 추석 선물을 시작으로 주방 조리기구, 패션 아이템, 아동용품, 호텔 이용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준비했으며, 제품별로 추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의 추가 혜택이 있다. 이들 상품에는 '최강 딜데이'가 별도로 표시돼 기존 상품과 구별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WMF 프라이팬, 필립스 에스프레소 머신 등 주방에서 사용하는 상품들과 에트로와 몽블랑 지갑 등 선물, 산지애 주스 등 먹거리, 로보 무스탕, 제이코닉 블라우스 등 패션 상품, 롯데호텔 제주 이용권 등 힐링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추석에 꼭 필요한 물건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