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능률, 베스트셀러 문법서 '그래머존' 시리즈 전면 개정출간
전 단계 아우르는 5권 구성
2016-10-12 14:57:19 2016-10-12 14:57:19
[뉴스토마토 윤다혜기자]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이 지난 2006년 출간 이후 10년간 330만부가 넘게 판매된 베스트셀러 문법서 '그래머존(Grammar Zone)' 시리즈의 전면 개정판을 출간했다고 12일 밝혔다. 
 
입문편, 기초편, 기본편 1~2, 종합편 등 총 5권으로 구성된 그래머존 시리즈는 예비중 단계부터 중고생, 성인 학습자까지 전 단계를 아우르는 문법 학습이 가능하다. 
 
입문편은 예비중 및 중학생 영어 학습자가 꼭 익혀야 할 기초 문법 개념을 다룬다. 기초편은 중학 핵심 문법을, 기본편은 고교 필수문법을 수록해 중고생이 내신과 수능 어법까지 효과적으로 대비하도록 했다. 종합편은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구사하고 싶은 중고생 상위권 학습자와 성인을 위한 차별화된 문법서로 탈바꿈했다. 
 
그래머존 시리즈는 잘 쓰이지 않는 불필요한 문법을 배제하고, 주요 문법 사항을 중심으로 영미 문화권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활용도 높은 예문을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NE 능률은 신학기를 맞아 다음 달 2일까지 네이버 '황인영 영어 카페'의 모든 영어 교사 회원을 대상으로 교사용 교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어 선생님 회원이 NE 능률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 채널에 스크랩한 후원하는 교재를 신청하면, 기간별로 그래머존 개정판을 포함해, 리딩 인사이드, 주니어 리딩 엑스퍼트, 원리를 더한 영문법 등 최신 시리즈 4종의 교사용 교재 총 400권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윤다혜 기자 snazzy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