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롯데카드, ‘고등래퍼3’ 스폰서십 체결
캠페인 콘셉트는 ‘힙합’…30일까지 인터파크 통한 이벤트도 진행
2019-04-05 13:16:37 2019-04-05 13:16:37
[뉴스토마토 최진영 기자] 롯데카드가 고교 랩 대항전 프로그램 Mnet ‘고등래퍼3’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LIKIT(라이킷) 캠페인을 진행한다.
 
5일 롯데카드는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고등래퍼3의 MC를 맡고 있는 래퍼 넉살과 협업한 브랜디드 음원 ‘LIKE IT’을 공개했다.
 
래퍼 넉살과 밴드 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보컬 나잠 수가 참여한 이번 음원은 롯데카드 LIKIT 카드의 특징을 담아 좋아서 하는 것을 주제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해당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롯데카드 및 고등래퍼3 공식 SNS유튜브, 페이스북 등와 롯데카드 라이프 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롯데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고등래퍼3 X LIKIT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통해 증정한다. 인터파크에서 롯데카드 LIKIT 카드로 30일까지 5만원 이상 이용하거나 전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 각각 1000명과 500명을 추첨해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롯데카드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고등래퍼3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프트카드는 물론 아이패드, 이어팟, 닌텐도 스위치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LIKIT의 주 고객인 20대와 30대의 특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힙합을 연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음원 공개 및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LIKIT이 젊고 힙한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카드는 고교 랩 대항전 프로그램 Mnet 고등래퍼3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LIKI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최진영 기자 daedoo053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